본문 바로가기
먹어본 후기

위드고 타로밀크티 후기

by 쭈스토리 2020. 11. 21.
728x90
300x250

제가 먼저 헤이탕쩐주 타로 밀크티를 올렸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대용량으로 타로밀크티 파우더를 검색하다 위드고 타로 밀크티 파우더라 싸길래 인터넷으로 주문해봤습니다.
1kg에 할인적용되서 8,910원이었는데 배송비가 붙어서
총 11,269원에 구매 했습니다~

 

 

 

 

지퍼백처럼 되있으면 보관하기 더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통기한은 무려 2년~~!! 넉넉해서 좋네요~

 

 

 

 

통에 담아서 보관하기로 했어요~ 파우더 색은 흰색에 가깝네요~

 

 

 

 

직접 타먹어보려고 물을 넣으니까
연한 보라빛으로 변했어요~😮

생각보다 진한 맛은 못느꼈습니다.. 😔 먹어본결과 헤이탕쩐주가 더 맛있었어요~ 역시 비싼값을 하는것인지.. 

헤이탕쩐주 타로 밀크티는 밖에서 사먹는 맛이 나서
집에서도 파는 타로 밀크티를 먹고싶어서 

위드고라고 저렴한 타로파우더가 있길래 사봤는데
 기대 이하였습니다.. 🙁

저렴한 맛으로 즐기기엔 좋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기준에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댓글